━━━━ ◇ ━━━━
프로필

밀레시안 프로필

 

셔너스 클리스테

Sionnach Cliste

셔너스는 에린에 당도할 때 무언가 문제가 있었던 건지, 나오에게 발견되지 못한 채 에린에 이종족의 갓난아기의 모습으로 떨어졌습니다.
운이 좋아 교역을 업으로 삼는 클리스테 가문에서 양자로 거둬져 셔너스라는 이름을 받고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밀레시안의 환생이나 재능이 결여된 상태로 다난과 같은 시간을 살며 나이를 먹게 됩니다.

 

귀족 가문인 클리스테에서 자라면서 귀족의 예의범절이나 화술, 춤 등에 대해 배웠으나 배움을 어려워했습니다.

당시 이질적이었던 여우귀와 꼬리, 그리고 어설픈 화술로 그다지 귀족사회에서는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태생 때문인지 다난들에 녹아들지 못했기 때문인지 감정이 결여된 상태로 살아갑니다.

유일하게 흥미를 가진 건 책이었습니다.

17살 생일, 꿈에서 검은 날개를 가진 여신에게 부름을 받습니다. 그 일 이후 나오를 만나 자신이 밀레시안이었음을 깨닫게 되고, 짐을 싸 티르코네일로 향하며 밀레시안으로써의 삶을 시작하게 됩니다.

 

밀레시안으로써 살게 되며 움직이기 편하다는 이유로 작은 모습을 선택하였습니다.

다양한 재능들을 몸에 익히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인간의 감정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생일

8월 15일

Alban Heruin

 

 

평소에는 ± 135cm

원래는 ± 160cm

 

 

종족

Ḿ̴̥͒͌̒i̴̠̫͂͝͝l̵̢̦̀l̵͓͑͑͊̕ͅe̴̳̙͛͆̏͝ṱ̸̐í̷̯ͅa̶͇̹͕͐n̶̰͇̥̪̔̈̈́͘

티르코네일의 하기와 동일한 동양의 여우종족으로 추정

 

 

성격
딱딱한 표정을 짓고 있지만 내면의 감정은 점점 풍부해지고 있습니다.

본인은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귀와 꼬리의 움직임으로 다 들키고 있습니다.

연기에는 그다지 재능이 없는 듯합니다.

순수하고 선량한 성격으로 남을 도와주는 것을 좋아하지만, 타인의 악의를 잘 눈치채지 못합니다.

안타까운 사람이 있다면 지나치지 못하고 어떻게든 도와주려고 합니다.

주변의 사람들을  지키는데 전력을 다하며 자신의 희생을 마다하지 않습니다.

연회 등의 왕실 관련된 자리에서는 예의를 지킵니다만, 몸에 익숙하지 않은 듯 딱딱합니다.


말투

말 수가 적고 꼭 필요할 때가 아니면 잘 말하지 않습니다.

말을 할 때는 예의를 차려야 되는 상황이 아니면 반말을 사용하며, 간결하고 딱딱합니다.

제스처를 사용하거나 명확한 대답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가족관계

어린 시절 클리스테 가문에 입양됐습니다.

클리스테 가문은 타라에서 교역품 납품과 교역을 업으로 삼고 있는 가문입니다.

명망 깊은 가문은 아니지만 교역소가 생긴 이후로 빠르게 부를 축적해가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두 명의 오빠, 그리고 한 명의 언니가 있습니다.

지금은 집을 떠나 낭만농장에서 따로 생활하나, 가족들과 만나기도 하는 모양입니다.

 


좋아하는 것

누군가를 도와주는 것, 교역, 해바라기, 맛있는 음식, 음악, 실뭉치, 양털, 낮잠

 


싫어하는 것

지키지 못한 것, 자신의 주변 사람을 해치려는 자


전투

전투 자체를 즐기지는 않지만, 모두를 지킬 힘을 가지기 위하여 수련합니다.

주로 검과 마법을 같이 사용하며, 작은 체구를 이용해 적들의 공격을 피하고 대검으로 적들을 베어버립니다.

 


생활

다른 일이 없는 평소에는 교역이나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냅니다. 왕성 연회에서 자주 목격됩니다.

요리나 재봉 같은 일들은 잘하지만, 작곡이나 그림 같은 창작을 요하는 일에는 어설픕니다.

 

 

 

 

 

COMMENT